네이버는 블로그를 통해 저작물이 무단으로 공유되는 것을 막기 위해, 저작권을 침해하는 컨텐츠가 포함되어 있는 게시물의 경우 주제 분류 기능을 제한하고 있습니다.





{현금화 방법을 모르시는 분들도 많겠다는 생각에 핸드폰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에 포스팅을 한번 해보려고 합니다.

설치 후 충전 버튼 클릭 → 휴대폰 결재 → 충전금액 입력 → 확인 하시면 충전하시는 금액이 아래와 같이 충전이 하면 됩니다

그 동안 또 불안해 하고 있어야 겠다. 경찰때문에 안심이 아니라 경찰때문에 불안해 해야 한다니 참 아이러니 하지만 힘없는 서민은 이렇게 오늘도 힘들게 내 자신을 스스로 지켜가면서 살고 있다.

언뜻 보기에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현금화 방법과 비슷해 보이지만,… 더 보기 »정보이용료 현금화 루트에 대해 알아보아요

휴대폰 결제 시스템 사용 중지 요청하신 경우 발생하는 에러이며 해지 방법은 차단 요청한 곳에 따라 아래와 같이 처리 하셔야 합니다.

대표적인 사례 중 가장 많은 빈도를 차지하는 정책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주어진 소액결제 한도가 초과되어 걸리는 정책 입니다. 각 개인마다 소액결제는 신용카드와 마찬가지로 한도라는 것이 존재합니다. 그 한도를 모두 사용하면 결제가 거부되는건 당연한겁니다.

급한 상황에 선불폰이 아니라면 특별한 절차나 조건 없이 빠르고 간편하게 현금화를

그래서 검색창에 페이레터를 검색해보니 추측했던 전자결제 서비스 업체로 일단은 확인. 그나마 안심이네요.

과거에는 신용카드로 문화상품권 구매가 불가능 했지만 현재는 신용카드로 상품권 구매 후 다시 현금으로 교환하는 것이 가능합니다. (일명 신카현금 이라고 소액결제 현금 합니다)

저희 중재센터에서 도용, 피싱, 스미싱, 해킹 등에 의한 도용결제는 요금중재가 불가한 점 양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또한 소액결제 및 정보이용료 현금화 사기를 전문적으로 하는 사기꾼들은 추적이 어렵도록 대포폰을 사용하기 때문에 거래시 연락했던 전화번호, 카톡 아이디 등을 추적해봐야 별 소용이 없습니다.

또한, 간편결제 서비스 중에는 오프라인 결제가 안되는 것도 있는 만큼 오프라인 결제가 되는 간편 결제 서비스를 이용하시면 되겠죠?

그런데, 이러한 “휴대폰 소액결제를 이용해 어떻게 현금을 구할 수 있느냐?” 라고 궁금해 하시는 분들이 있을거 같아요.

물론 사기를 당하고 경찰서에 신고하여 사건 접수를 하게 되면 기본적인 수사는 하겠지만, 소액 사건인데다 대포폰까지 사용하는 용의자를 끝까지 추적해서 잡는다는 것은 현실상 힘들 것입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